잔챙이

'백두산', 북미 등 전세계 90개국 선판매 본문

뉴스/영화

'백두산', 북미 등 전세계 90개국 선판매

잔챙잇 2019. 12. 17. 14:30

영화 '백두산' 해외포스터

와우 지금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백두산'이!! 

북미, 프랑스, 독일, 대만, 홍콩,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터키 등 90개국에 선판매됐다고 하네요

미국을 시작으로 대만(12월 24일), 홍콩(1월 1일),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1월 2일), 인도네시아(1월 8일), 태국(1월 9일),

호주(1월 9일), 베트남(1월 31일) 등에서 개봉일을 확정되기했다는데...

요즘 정말 우리나라 영화가 해외에서 주목을 많이 받으며 기획,제작,스토리등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

기분이 넘나 좋네요 TMI인데 편견을 두는건아니지만 저런 엄청난 영화에...수지... 갠적인 생각으로

아이돌이 영화에 나오면 저는 왠지 거부감이...단! 임시완빼고ㅎㅎ 제가 편견이 있는듯 합니다!!

앞으로 개봉 D-2 남은 백두산 기대됩니다!!

 

'백두산', 북미 등 전세계 90개국 선판매…''기생충' 영향'

[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영화 '백두산'을 향한 해외 반응이 뜨겁다.&nbs

dailyfeed.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