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문화유산채널' 내가 사랑한 문화유산, 건축가 김진애편 본문

정보/문화

문화유산채널' 내가 사랑한 문화유산, 건축가 김진애편

잔챙잇 2019. 12. 17. 14:50

건축가 김진애편

저번에 소개해드린!! '문화유산채널' 내가 사랑한 문화유산, 건축가 김진애편 입니다

도시와 건축·예술과 역사를 넘나들며 다양한 이야기를 펼치는 도시건축가 김진애 박사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어린 시절부터 김진애 박사의 마음에 품었던 특별한 공간, 창덕궁 주합루에 대한 내용을 담고있습니다!

문화유산채널의 '내가 사랑한 문화유산'은 좀 다른 플랫폼으로서

대중에게 인지도 있는 명사들이 자신의 사연이 담긴 한국의 문화유산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용!!

관심있으신분은 한번 보시길!! ㅎㅎ

 

'문화유산채널' 내가 사랑한 문화유산, 건축가 김진애편

도시와 건축·예술과 역사를 넘나들며 다양한 이야기를 펼치는 도시건축가 김진애 박사! 어린 시절부터 김진애 박사의 마음에 품었던 특별한 공간, 창덕궁 주합루를 만나봅니다. 문화유산채널의 '내가 사랑한 문화유산'은 대중에게 인지도 있는 명사들이 자신의 사연이 담긴 한국의 문화유산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iryan.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