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말 나오고 있는 ‘식약처’ 마스코트 본문

취미/유머

말 나오고 있는 ‘식약처’ 마스코트

잔챙잇 2020. 1. 10. 09:31

어디서 봤더라 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많이 뵌분인데 ㅋㅋㅋㅋ 어디서 봤더라 ㅋㅋㅋㅋㅋ

아니면 형제인건가 아니면 둘의 자식인가...?ㅋㅋㅋㅋㅋ 

 

이분과

 +

이분의 자식?

 

“너무 대놓고 베낀거 아니냐” 말 나오고 있는 ‘식약처’ 마스코트.jpg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식약처 마스코트’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그는 여러

dailyfeed.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