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후쿠오카 여행기! 본문

다녀온 여행/해외

후쿠오카 여행기!

잔챙잇 2019. 2. 16. 10:14

후쿠오카 여행기!(작년 8월)


다른 이유에서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티스토리를 하다보니 제이야기도 올려보고 싶기도해서 하나씩 써 볼려고 생각중이에요!!


그러다가 문득 작년 여름에 후쿠오카를 갔다온 이야기를 써보려고 해요! 지역이나 갔던곳이 반년이 지나다보니 잘 기억못하는 곳도 있어요ㅜ


슬리퍼 신은건 제가 너무 자유로운 영혼이라 ㅋㅋㅋ 여기는 ... 다자이후 덴만구 인데 옛일본 느낌이랄까요? 와.. 여기는 완전 일본 시골? 이런 

느낌을 받아서 신선했어요!! 그리고!


후쿠오카는 오사카에 비해 한국사람이 없으면 없다고 해야하나요 그전에는 오사카로 갔었는데 그냥 한국이더라구요 ... 제 첫 여행이였지만 


먼가 이질감이 덜하고 동질감이 들더라구요 ... 그래서 여자친구와 함께 구석쟁이로 가서 일본인들만 가는 술집을 가기도 했죠 헤헷 


주저리주저리 했네요 그 이후에도 제가 아직까지는 여행의 사진 촬영하는게 익숙하지않아서 많이 찍었어야하는데 


컨셉에 맞게 찍지를 못했어요 ㅠㅠ 왜냐면 이번에 두번째 해외 여행이라... ㅎㅎ 그리고 유명한곳은 다갔다온거 같아요 


파르코 백화점, 커낼시티, 이치란 본점 등 여러군대를 갔다왔었어요! 작년에 갔던기억이라.. 3박 4일이였는지도 .. 가물가물 하네요...

블로그도 처음 이용해보고 이렇게 글쓰는 것도 미숙해서.. 이해 부탁해요 두서라는게 없고 기승전결이 아직 부족합니다. ㅠ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일 좋았던 유후인! 온천을 즐기며 숙박을 할수있는 곳이에요! 이런걸로 유명하기도 하고 근데 정말 깡촌이에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식사를 주는데.. 조금 머라고해야할까요.. 반반 이였어요 맛있는것도 있고 처음보는것도 있는데.. 개취닌깐... 



마지막으로 유후인  사진을 끝으로 글을 끝내볼려고 해요.. 

와우 블로그로 자기 일사을 공유해서 올린다는게 쉽지않네요... 글을 조리있게 쓰고 그에 맞게

사진도 올리고 ... 점점 익숙해지고 올리다보면 노하우가 생기겠죠!!?

진짜 마지막으로 숙소 노천 탕!!!

'다녀온 여행 > 해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태안)신두리해안사구  (0) 2019.11.16
후쿠오카! 커낼시티  (0) 2019.02.1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