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포방터시장" 돈가스집 근황 본문

뉴스/사회

"포방터시장" 돈가스집 근황

잔챙잇 2019. 12. 5. 16:10

연돈 치즈카게

포방터시장 돈가스집은 작년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여

백종원 대표의 극찬을 받고 폭발적인 인기를 끈 맛집인 포방터시장에 있는 돈까스집!!

매일 새벽에 대기하는 사람들로 인해 민원때문에 장사가 어려워졌다고 하더라구용 ㅠㅠ 나도 먹어보고싶었는데

하지만 이 대기줄을 기다릴수 있을까..

대기자들... ㄷㄷ

그렇게 민원때문에 힘드셨는지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는 (11월) 15일 (금)까지만 영업한다, 그동안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조만간 더 나은 곳에서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 뵙겠다”라는 공지글이 올라왔네요

인스그램계정에 올라온글

그리고 부부가 새롭게 이전한 곳은 백종원이 운영하는 ‘호텔 더본 제주’ 옆 건물로,

백종원이 원래 운영하던 ‘예래식당’의 자리인 곳으로 이사를 갔네용!!

와우 제주도 놀러가면서 연돈을 찾을수 있다니 제주도에 또 하나의 명소가 ㅎㅎ 

제주도 놀러가면서 가서 맛있는것 까지 먹다니 좀 힘드셨겠지만 잘 이전한것 갔구 백종원아저씨 대단하시네요 ㅎㅎ

연돈 제주도

 

 

“정말 그 집 맞아?”… 포방터시장 돈가스집이 제주도로 이사한 후 확 달라진 근황을 공개했다.

포방터시장 돈가스집은 작년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여 백종원 대표의 극찬을 받

dailyfeed.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