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골목식당 "거제도 도시락집" 본문

뉴스/사회

골목식당 "거제도 도시락집"

잔챙잇 2019. 12. 27. 10:23

 

 

골목식당 거제도편

 

올해 2019년 초에 방영했던 골목식당 ‘거제도편’에 나와 화제가 됐던 김밥집이 "연돈"이후로 또다른 논란이네요...;;ㄷㄷ 

포방터시장 "연돈"도 뉴스에 나올정도로 말이 많았는데 이번에는 거제도편에 나왔던

도시락집 사장님의 태도와 운영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는데..

"연돈"과는 다른 논란이죠... 운영문제 인데... 완전 백종원아저씨 뒷통수 제대로...흠

운영에도 무조건 1인 1라면,김밥속 양은 제각각... 만원이하는 현금결제유도... 좀 심각하긴합니다... 

속보이는 장사를... 초심을 잃어버리신듯... 그래서 그런지 "연돈"사장님은 정말 빛이 나는듯 하네요...

백종원 통수치고 얼굴에 먹칠해놓은 것도 모자라 죽일듯 노려보는 ‘거제도 도시락집 사장’

2019년 초에 방영됐던 골목식당 ‘거제도편’에 나와 화제가 됐던 김밥집이 논란이 되어 화

dailyfeed.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