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리니지2m '7일 차 후기' 본문

취미/게임

리니지2m '7일 차 후기'

잔챙잇 2019. 12. 5. 20:48

내 캐릭터 ㅎㅎ 레벨 32!!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27일날 오픈한 리니지2m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려구 해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리니지2m 시작에 대한 글을 썻는데요 그 이후로 7일이 지난 지금 7일차 포스팅을 해볼려구 합니다!

저는 무과금이고 서버 아이디 선점 사전예약을 아예 못했어요 ㅠㅠ

그리고 또 직접적으로 플레이를 하지않고 자사만 켜놓고 회사가고 회사 갔다와서 사망해 있으면 복구하고

다시 물약을 사서 자사 돌려놓고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복구 이런식으로 반복 패턴만 했을뿐 실질적인 플레이는

오늘 제대로 한거 같습니다 ㅠㅠ 처음 시작 할때 메인퀘도 조금 깨놓고 했긴했지만 오늘이 뭐...

그렇지만 방치플이 좋은점은 아덴 수급과 재료 수급이 되어있다는점!! ㅎㅎㅎㅎ

자사만 주구장창 ㅎㅎ 방치 시켜놓고

무과금 플레이를 하면서 느낀점과 무과금으로서 해야할 방법을 연구해봤는데요

다른 유튜브나 글들을 보면 아덴 수급이 어렵고...정령탄 물약 등을 사면 돈이없다고 하는데... 

방치플레이해서 그런가 돈이 부족하다는걸 ...느끼지 못했어요 더군다나 정령탄은 아예 안쓰고 방치플레이하는중이라 ㅎ

그런면에서는 방치 플레이가 좋은것 같아요 ㅎㅎ 그런 결과 보시는바와 같이 200만아덴이 있죠 ㅎㅎ 심지어 

저 돈은 강화주문서,장비제작을 하고 남은 돈이에요!ㅎㅎㅎㅎ

자 본론으로 돌아가서 플레이하면서 무과금한테 필요한건!!

초록템을 맞추자!! 당연한 소리이긴하지만.... 무기부터 시작해서 투구 상의 장갑 신발 등등 자기가

생각하는 순서를 정해서 재료를 모으면서 맞춰나가자! 메인퀘에 너무 급급해 안해도 된다는거죠... 

메인퀘나 다른퀘는 직접 플레이 하고 있을때 진행하시고 저는 방치플!!을 토대로 말하는거에요!!

저같은 경우에는 리니지1에서 느꼈던것처럼 파템은 지금 머 고사해야하고 초록템을 제작해서

맞춰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저는 딱 "무기부터 바꾸자!"

무기바꾸고 강화 5까지 했어용 ㅎㅎ

저는 소서러이기때문에 지팡이를 제작해야하는데 고급나무가 수급해야 하기때문에

지도에서 출현 몬스터를 보고 사자머리언덕에서 나무를 수급할려고 했죠

그리고 출현몬스터 확인 후 저기로 보내놓고 자사 켜놓고 잡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고 일어나면 제작 할정도로 모여있고 돈도 좀 쌓여있고 업적도 완료되서 돈으로 바꾸고 ㅎㅎ

이렇게 확인 해두고 켜놓고 잡니다 ㅎㅎㅎㅎㅎㅎ

anway~나무 수급을 할때 직접 보면서 플레이하면 죽었다 깨어나도... 답답해서 죽습니다..잘때나 방치플할때

자신이 만들아이템의 재료를 지도에서 출현몬스터를 확인 후 그 장소에서 자사를 돌려놓고 방치플하면

금방 모입니다! 어느정도 돈도 쌓여있고요 ㅎㅎ 그런대 처음에는 약해서 물약 엄청 사도 항상 죽어있더라구요...

그렇게 저는 방치플을 통해 재료수급하며 장비를 하나씩 만들어나가고 재료수급할때 모인돈과 몬스터를 잡는 업적을

통해 아덴 수급이 되서 제작비도 충당했어요 그렇게 돈좀 더 남는다고 하면 상점에서 방어구 무기 주문서를 사서 

강화까지 시켰죵 ㅎㅎ 지금은 어느정도는 방치플해도 안죽고 버티더라구요

돈빵빵해!! 주문서 사볼까나 ㅎㅎ

그렇게 조금씩 가다보니 이정도나마.. 무과금으로 강화도하고 ㅎㅎ 

아참! 다이아는 각인 무기가 아닌게 2개 떳어서 팔아서 얻은 거랍니다 ㅎㅎ

아직까지 리니지2m이 일주일밖에 안돼서 각인이 아닌 초록이템도 금방 금방 팔리더라구요 ㅎㅎㅎㅎ개이득

오늘은 방치플을 하지 않고 메인퀘스트를 쪼금 진행하면서 플레이 해볼려구 합니다 무과금 분들!!

잘때 회사 갈때 켜놓고 방치플 해보세요 ㅎㅎ ..아 그리고 저는 폰을 바꿔서 폰 하나가 더있어서 잘때나 출근할때

방치해놓고 일어났을때 퇴근했을때 확인을 합니다 ㅎㅎ

저는 자사만 켜놓고 방치해서 여유가 있어서 이렇게 까지 가능했을지모르지만 그래도 장비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파악하고 거기서 자사를 돌려놓고 계획적?으로 ㅎㅎ 방치해놨다는것!! 하나제작 완료하면 다음 장비에 필요한

재료가 있는곳으로 자사 돌려놓고 방치~~뭐 솔직히 직접플레이하면서 진행하면 더욱 빠를수도 있겠지요??

7일 동안 제작과 자사만 해서 딱히 ㅠㅠ 도움되는 글이 아니라 어떻게 해왔다는 글이라 도움이 안될수도 있지만

재밌게 글봐주세요 ㅎㅎ 

마지막으로 지금 착용 현황 입니다 ㅎㅎ

 

'취미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리니지2m 시작했습니다!!  (0) 2019.11.2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