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게임)리니지2m 시작했습니다!! 본문

취미/게임

(게임)리니지2m 시작했습니다!!

잔챙잇 2019. 11. 28. 21:27

11월 27일 자정부터! 리니지2m이 오픈했다고 하더라구용!!! 근데 저는 그다음날 부터시작...

서버는 바츠1 서버로 대기접속을 뚫고 들어갔습니다.. 마법사로!! 저는 갠적으로 취미가 게임생활이라

스포츠는 딱히.. 잘안하구 호구처럼 그냥 키우기만하는 타입...ㅎㅎ

 그리구 이것 저것 겜을 많이 해가지궁.. 리니지1m도 하구 라이즈오브킹덤두하구.. 무튼

쾌속질주 제 아이디에요!! ㅎㅎ 보면 아는척좀 ㅎㅎ

플레이중이긴한데 그냥 일단 퀘스트만 주구장창 깨보고있고 흠 머랄까.. 예전에 PC리니지를 했던 기억을 떠올리면은...

그래픽이... 먼가 구려진 느낌...???(혼자착각입니다 ㅎㅎ) 옛날에 제가 너무 좋았다고 기억해서그런가

하여튼 리니지 레볼루션과도 조금 유사한 부분이 있기도하고 시스템을 이해해가는 중입니다.. PC리니지2는 깔짝해봐서..

그리고 또 클래스를 보니 하나씩보다가

전설보다도 영웅이 계시는 이 아자씨... 너무 가꼬싶당... 유튜버들은 작업 들어갔겠죵?? ㅎㅎ

크흐... 화룡의 감시자 이름도 멋지네

그리구 아가시온이 리니지1m에서 마법인형 같은 역할인것 같궁 ㅎㅎ 오늘 막 시작해서 플레이 1시간째인데...

좀 더 플레이해보고 연구도하고..ㅎㅎ 후기도 작성해볼려구용

대부분 다 귀엽누 ㅎㅎ

그리고 역시 리니지 NC 하면 과금이죵....나도 기본 패키지사고 시작하고 싶지만 돈없어서 패애애애애애스

계정당 1회, BEST 이런 글자가 날 유혹한다.

그래도 1시간 플레이 해본 느낌으로는 많이 준비하고 시네마틱도 이쁘게 잘만든듯 머 그런것보다는 리니지1이나 리니지2나

강화,과금,밤샘렙업만 하면 되는 게임인데 몰...

저는 호구타입이여서 ...렙업에 미친듯이 밤샘켜놓고...이러는 스타일이 아니라 오! 재밌는게 나왔네 나도 해야지하면서

렙업해보고 키워보고 조오오오금 소금러들한테 비벼보고 여하튼ㅎㅎ 그냥 즐기면서 키울려고용~ 하다가 막히면.. 지를지도...

아니면 다른겜으로 갈아타거나? ㅎㅎㅎ

오늘은 이쯤에서~ 리니지2m 플레이 포스팅~ 

바츠1서버 "쾌속질주"에요~ 다들 리니지2m 재밌게 하세용~

'취미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니지2m '7일 차 후기'  (0) 2019.12.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