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겨울왕국2(후기feat.스포포함) 본문

영화/해외

겨울왕국2(후기feat.스포포함)

잔챙잇 2019. 12. 17. 14:19

겨울왕국2

후아...겨울왕국2를 보고 후기쓴다고하고 너무 시간이 지나가버렸네요 anway...

역시 재밌습니다ㅋㅋㅋㅋ 디즈니는 참 대단해요 어른까지 매료시키는거보면 

겨울왕국2는 내용은 다르나 흐름은 똑같다는 느낌이들었다고 할까요

엄마,엘사,안나 어릴적 ㅎㅎ

처음 엄마와 아빠에게서 옛날얘기를 들으며 시작하는대 이게 거의 암시해주는거죠 마법의숲,정령 등등

그리고 엘사와 안나 크리스토퍼 올라프 화목하게 살면서 지내는대... 엘사에게서 계속 이상한 소리가 들립니다..

아아아..아아~아아아아 머 이런소리 ㅋㅋㅋㅋ 그 소리를 시발점으로 사건이 전개됩니다

솔직히 나는 그런소리 들으면 무서울꺼같은데 혼자서 자는데 그 소리 따라가고 엘사도 참대단해요

그리고 소리를 따라가서 결국 정령들을 깨우고 일이터지고 트롤들이 해결해야한다고 하고

이상한 소리가나서 안전부절 엘사 ㅎㅎ

엘사,안나,올라프,크리스토퍼,스벤은 여행을 떠나서 사건을 해결할려고 하죠 그리고 마법의숲으로 가서

원인을 찾고 같자에 위치에서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며 문제를 해결하고 아란델왕국을 지켜내고 

엘사는 자신이 5번째 정령인것을 알고 마법의숲에서 살아야한다는걸 깨닫고 거기서 지내고

안나는 아란델왕국에서 지내며 잘산다는 이런내용입니다..

와 풍경지린다...

상세하게 쓰지는 않았어요 ㅎㅎ 극장 가서 꼭 보시라는...솔직히 줄거리 쓰기 조금 귀찮은...

스토리도 재미있고 눈을 즐겁게해주는 아름다운 영상들 또한 정말 좋았어요!!

양옆 에네르기파

그리고 겨울왕국하면 음악이죠!!!

'Let it go' 못지 않게 좋은 곡들이 많았는데 

'into the unknown'이 대표적인 노래인 것 같아요 그리고

'show yourself'도 위노래 못지 않게 좋은곡이였지만 재 최애는

'all is found'처음 엄마가 자장가로 들려주는 노래인데 저한테는 이노래가 가장 좋게 들렸어요!! 뭐 개취이닌깐 ㅎㅎ

겨울왕국1 못지 않게 겨울왕국2도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아직 보지 못한분들은 꼭 보세요!!

'쿠키영상'은 1개가 있습니다... 근데 솔직히...쿠키영상 기대한거치고는 실망이 컸어요..별거 없어서...

'영화 > 해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왕국2' 보고왔어요~  (0) 2019.12.08
[영화후기]샤잠  (0) 2019.04.09
[영화]어벤져스4:앤드게임  (0) 2019.03.20
[영화]캡틴마블  (0) 2019.02.19
[후기]해피데스데이2유(스포주의)  (0) 2019.02.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