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영화후기]샤잠 본문

영화/해외

[영화후기]샤잠

잔챙잇 2019. 4. 9. 14:09

어제 오전에 샤잠을 보고 왔습니다! 마블을 정말 좋아하긴 하지만 ㅋㅋㅋ DC도 꾸준히 챙겨보고 있어요!

개봉당일 날 보려고 했는데 요즘 여자친구가 워3 원랜디에 빠져서 그거 하러가자고 해가지고 못봤... 무튼

샤잠을 본 소감은 머랄까요 가족코미디 히어로물 이라는 느낌이 컸고... DC 까는거 같지만 역시 DC...

먼가 부족하다는 느낌이예요 주인공이 빌런과 싸우는데 능력 활용도 잘못하는거 갖고 악당 자식은.. 아니

빌런은... 왜 그렇게 약한지도 모르겠고...ㅋㅋㅋ 밸붕?  억지스러운 코미디와 약한CG? 흠 ... 글쓴이가 

생각하는 DC는 영웅은 지킨다 빌런은 파괴한다 뭐 이런 공식은 당연한데 먼가 이유가 없이 단순하다고 할까요.. 그에

비해 마블은! 타노스를 예로 들자면 빌런이지만 나쁜짓을 하는대에 이유가 있고 그렇게 행동하는 대에 자신의 신념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이유 있는 나쁜짓이랄까요? 자기 종족이 다죽은대에는 인구증감에 따름에 있다 반은죽어야 나머지가

잘 살수 있다! 라는 먼가 스토리적인부분에 있어 빌런이 하고자하는 나쁜짓(?)을 정확하게 표현한다 생각하거든요... 어

쩌다보니 비교글이 되버리네... DC가 하두 영화 볼때마다 ... 먼가 조금씩 나아지는거 같으면서 겉도는 느낌이 들어서....

무튼 다시 샤잠으로 돌아가서 내용도 그렇게 DC 유니버스와 관련이 크게 있는것도 아닌듯하고 단순하게 "소년이 힘을

받아 영웅이되어 악당으로부터 가족을 지킨다" 정말 이말이 맞아요 영화 다본거임 마지막 장면에 빨간망토  착용하고 날

아다니는 분 등장하는데 샤잠도 합류를 할려는건지 ㅎㅎ 쿠키 영상은 2개인데 하나는 아쿠아맨 디스? 인것 같구 

하나는 2편을 암시하는듯해요! 그래서 총평은 볼만은 한 영화다 DC좋아하시면 이렇게 생각하시면서 보세요 그래도 

샤잠!!!! 외치는건 왠지 간지나는것 같았어요 ㅋㅋㅋ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건물에서 점프하면 샤잠!!!! 하는데 이장면이 가장 멋진듯

 

'영화 > 해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왕국2(후기feat.스포포함)  (0) 2019.12.17
'겨울왕국2' 보고왔어요~  (0) 2019.12.08
[영화]어벤져스4:앤드게임  (0) 2019.03.20
[영화]캡틴마블  (0) 2019.02.19
[후기]해피데스데이2유(스포주의)  (0) 2019.02.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