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Spotify) 본문

정보/음악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Spotify)

잔챙잇 2020. 5. 15. 19:51

"스포티파이"(Spotify)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 음악 스트리밍인 "스포티파이"(Spotify)에 대해서 소개할까 해요

"스포티파이"(Spotify)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우리나라에도 "벅스", "멜론", "지니" 등등 많은 음악 스트리밍이 있죠~

"스포티파이"(Spotify)은 전 세계 사람들이 쓰는 스트리밍이고 상대와 팔로우를 통해 상대

음악 앨범을 공유하고 그 사람의 음악적 취향도 알 수 있으며 상대 플레이 리스트를 듣기 가능해요!

솔직히 저는 유튜브를 보고 어느 정도 팔로워가 생기면 "Playfush"라는 곳에서 음악을 듣고

평가해주면 수익이 생긴다는 거에 해서 수익을 벌어보자였는데...

"스포티파이"(Spotify) 서비스가 지금은 그냥 ㅎㅎ 플레이리스트 만들어서 거기에 곡들을 넣고

플레이리스트 앨범에 음악적 장르와 맞는 사진을 제가 넣어

내 앨범도 만들어보고 ㅋㅋㅋ 재밌어요.. 지금은 내 걸꾸미는 재미로 하고 있죠 ㅋㅋㅋ

지금은 플레이리스트 3개를 만들어서 음악을 차곡차곡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당!ㅎㅎ

제 플레리스트!!

참고로 "스포티파이"(Spotify)는 지금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서비스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VPN이란 프로그램을 통해 IP 우회를 하여 가입을 해야 하는데 그냥 사이트 들어가서 가입하려고 하면

아무리 정보를 입력해도 안됩니다.. 제가 아무것도 모르고 그렇게 헤매었지요...

가입을 성공하면 다운로드 후에 로그인만 해두면 이용 가능해요!!

그리고 우측에 보시면 제가 팔로우 한 사람들이 음악을 어떤 걸 듣는지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

어떤 취향에 음악을 듣는지도 볼 수 있어요!! 처음에는 단순 수익에 대한 기대감으로 

막연히 팔로우 수를 늘리려고 했는데 지금은 정반대로 제가 즐기는 쪽으로 되어가고 있네요 ㅎㅎㅎ

"스포티파이"(Spotify)를 이용하시는 분이 있으시거나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계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팔로우 눌러드리러 갈게요!! ㅎㅎㅎ

물론 제 리스트 팔로우도 ㅎㅎ 그리고 노래도 1~2곡 정도 듣고 갈게요!

같이 노래 들어주고 공유해봅시다앙~~

제 플레이 리스트입니다!!!! 공유 해용!!~~~~

open.spotify.com/playlist/6TyccKSNMwHnwd2lWkbxzF?si=nsusSRBZTBabIx3_TwluVA

'정보 >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악추천) "영화 카트OST","외침"  (0) 2019.11.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