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서산에 '첫 눈' 본문

취미/일상

서산에 '첫 눈'

잔챙잇 2019. 11. 19. 11:24

오늘 아침 출근할 때 한판주의보라는 말을 들었는데 눈까지 올줄이야...

아침 출근 했을때는 춥기만하고 별생각 하지않고 있었는데 

10시 쯤에 눈이 조금씩 내리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함박눈처럼 내리고 있네요 

으.. 첫눈을 여자친구랑 봐야하는데 과장님과 회사차 맡기로 갔다가 과장님과 첫눈을 봐버렸네 ㅎㅎ

그래도 올해 첫눈!! 하얀 눈을 보니 기분은 좋은듯!! 그리고 지금 글쓰는동안에도 계속해서 눈이오네요~~ 다른지역에도

첫눈 빨리 보시길!! ㅎㅎ

마지막으로 회사차 맡기로 갈때 정차하고 찍은 슬로우~~동영상 ㅎㅎㅎ

 

슬로우 모션 동영상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