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사장님한테 애플리코 선물받았어요~ 본문

취미/일상

사장님한테 애플리코 선물받았어요~

잔챙잇 2019. 12. 3. 20:30

저번주 금요일날 사장님이 일본으로

출장간다고 하더라구용 ㅎㅎ

그리고 월요일 날 출근했더니 사장님께서

애플리코를!! 선물로 ㅎㅎ

유명한거라 하셨는데 솔직히 첨들어봅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생각나서 집에서 먹을려고 개봉!!

부적하나랑 10개정도 봉지 싸져서

들어있더라구용 그리고 하나까서 먹어보니!!

 
흐음...이게 유명하다고? 제 입맛에는 왁!!!

맛있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애플파이? 과자 말랑한버전 같은...ㅎㅎ

흠 그치만 유명하다고하니...뭐

맛은 갠적인 생각이라 맛있다고는

솔직히 안합니다 ㅎㅎ (달콤해요)

그렇지만 유명하다고 하니!

한번쯤 먹어볼만한 맛이에요

기회있으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