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해미읍성 '우시장'(골목식당) 본문

취미/일상

해미읍성 '우시장'(골목식당)

잔챙잇 2019. 12. 16. 11:29

해미읍성 우시장

주말 저녁 여자친구와 드라이브도 할겸 해미읍성으로 나들이를 갔습니다 그것도 저녁에 ㅎㅎㅎ

여자친구가 타지역 사람이라서 해미읍성 구경시켜주다가 '우시장'이라는 곱창집을 지나가는데

여기가 '골목식당'촬영했던 곳이고 맛있다는 말과 동시에 ㅎㅎ 가볍게 먹고가자고 해서!! 입성

여기 갈생각으로 온건 아니지만 여자친구가 곱창 냄새를 맡더니 들어가서 먹어야한다고 ㅎㅎㅎ

참새가 방앗간을 못지나치듯 냄새에 이끌려 들어 가서 먹었습니다!!

곱창구이

메뉴는 곱창구이와 곱창전골이 있는데 저희는 구이를 먹었어요!!

크흐 고소하고 직접제조하신 양념장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소주도 생각났지만 차를 끌고와서 패스 ㅠㅠ

맛있게 다먹고나니... 곱창전골맛도 정말 궁금하지더라구요... 하지만 아쉬움을 뒤로한채

골목식당

밖에 걸린 사진만 찍고 다음을 기약하면서 ㅎㅎㅎ!!!

다음에는 꼭 전골먹으로 와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