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앱테크]잠자면서 돈버는 "타임스프레드"(추천인:oqimCc) 본문

정보/앱테크

[앱테크]잠자면서 돈버는 "타임스프레드"(추천인:oqimCc)

잔챙잇 2020. 5. 25. 10:27

오늘은 저번글에서 올렸던 "뮤직캐시"에 이어서!! 다른 앱테크 앱을 소개 할려고합니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을때마다 캐시가 지급되는 "타임스프레드" 앱을 소개 해볼려고하는데요!

제목에는 잠자는이라고 썻는데...휴대폰을 사용하지않을때 캐시가 지급되는방식 이에요 ㅎㅎ

"타임스프레드"앱은 15분동안 휴대폰을 사용하지않으면 1캐시씩 쌓이는 방식인데요!

앱을 설치후에 가입절차가 완료되면! 메인 페이지를 확인 하실수있어요!

메인화면

저는 지금 1,671캐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을 할때나 일상생활에서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 등등 많이 사용해서 휴대폰을

많이 사용하지않지않냐라고 생각할수있는데 저는 이앱은 잠잘때에 아주 유용한거같아요!

왜냐 우리가 잠을 잘때는 휴대폰을 사용하지않는다는 사실!!(당연한얘기..) 그리고 바쁜업무나

TV를 보거나 컴퓨터 겜을 할때도 휴대폰을 쓰지않을때에도 점점 돈이 쌓이겠죠 ㅎㅎ

저번글 처럼 앱테크로 엄청난 돈을 생각하시는건 금물!! 소소하게 커피값이나 벌자라는

마인드로 하셔야해요! 더군다나 잠을 잘때도 돈이 생긴다는건 정말 좋지 않을까요!

"타임스프레드"같은 경우에는 따로 현금 출금은 존재하지않지만

상품권

상품권등으로 다양하게 바꿀수있어요 이 이외에도 여럿 상품이 있습니다!

비율은 1:1.43 인거같아요 1원에 1.43캐시 인듯....

 그리고 메인화면에서 보듯이 오늘의 상자라고 해서 캐시를 뽑을수있는데 저는...1캐시만 잔뜩 나오네요

1캐시...

하루에 총10번을 열수있는데 영상시청을 하고난뒤에는 5번 더 기회를 주더라구요

 

재도전 !!

그런데도 1캐시만 나오더라구요.. 근데 영상시청하고 계속되는건지 한 3번까지 해봤는데도  계속 되던데

얼마나 상자를 더주는지는 아직 시험해보지 못했네요...

"타임스프레드"같은 경우 휴대폰 사용하지않을때 잠잘때에 돈이 점점 쌓이는 좋은 앱인거같아요!

워렌버핏이 잠잘때도 돈을 벌게하라!라고 했는데 적은돈이지만 잠잘때도 돈이 쌓이니!!! ㅎㅎ

 

저번글처럼!! 아까말한것처럼!! 앱테크는 소소한 용돈벌이라는걸 잊지마시공!

앱테크 앱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계획을 잡아서 하나씩 이용하다보면 재밌는 취미로 발전할수도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합니다! 앱마다 출석체크,타임스프레드 처럼 오늘의 상자등 하나씩

챙기다보면 은근 쏠쏠합니당 ㅎㅎ 

다음에도 또다른 앱으로 찾아 뵐께요! ㅎㅎ

(추천인:oqimC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