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앱테크]브라우저 인터넷 사용으로 돈버는 "코브라브라우저"(추천인:glow08) 본문

정보/앱테크

[앱테크]브라우저 인터넷 사용으로 돈버는 "코브라브라우저"(추천인:glow08)

잔챙잇 2020. 5. 29. 15:47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앱테크 앱은 "코브라 브라우저"입니다

말 그대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등등 같은 브라우저 앱인데요!

검색 브라우저를 기본 휴대폰에 있는 브라우저로 하지 마시고

계시는 분이라면!!

"코브라 브라우저"를 통해보세요

검색하고 이용하면! 점점 돈이 쌓이는 방식이에요!

브라우저 실행 메인화면

위와 같이 "코브라 브라우저"앱 실행하면  지금 뜨는 검색어와 그 이외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여러 경로를 들어갈수있는데 "유튜브", "인스타"를 앱으로 말고 "코브라 브라우저"브라우저를

통해 사용한다면 더욱더 돈이 잘 쌓이겠죠? ㅎㅎ 

저도 그냥 휴대폰에 있는 인터넷 앱쓰다가 "코브라 브라우저"를 알게 된후에는 검색할 때 무조건

"코브라 브라우저"로 검색합니다 ㅎㅎ!!

처음 가입하시게 되면 5천원의 적립이 있으세요!

모인 금액은 어떻게 확인하냐 !! 메인화면 위에 달러 표시를 누르면!!

적립금 화면창

위와 같은 창으로 이동돼 용! 저도 시작한 지 얼마 안돼서 아직까지는 금액 적네요 ㅎㅎ

 

20,500원 필요 ㅎㅎ

"코브라 브라우저"는 현금 출금 가능하며 출금 금액은 "20,000"원 부터가능 하고 수수료 500원 포함하면

20,500원 일때 출금가능해요!

웹 검색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아주 유용한 어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그리고 또하나 "코브라 브라우저"는 캡처를 공유하는 기능이 있는데!!

아래의 사진같이

밑에 달러표시 클릭!

뉴스를 보다가 공유를 하고 싶다! 그러시면 아래에 파란색 달러 버튼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떠용!

캡처 공유!

그리고 캡처공유를 누르면 바로 공유를 할 수도 있고 주소복사를 통해 저장했다가 보낼 수도 있어요!

단! 아쉬운 점은 공유를 해도 "코브라 브라우저"앱이 설치되어있지 않으면 설치하라는 문구가 떠서

아예 "코브라 브라우저"를 모르는 사람은 거들떠도 보지 않겠죠??

또 하나 사실 공유를 통해 유입되면 자기자신한테도 일정한 금액이 들어오기도 합니다!!

일단 예를 들어서!

cobr.kr/Vhmn3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남긴 것, '환상 케미'→특별한 의학극

[일간스포츠 김지현] 소소한 일상을 ...

cobr.kr

이 뉴스는 제가 캡처해온 뉴스예요 이런 식으로 카톡이나 다른 곳에도 공유가 가능합니다!

웹 검색을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코브라 브라우저"강추ㅎㅎ!!

머 들 은소리 긴 하지만 인기가 있다고도 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다음에는 또 다른 앱테크 앱을 소개하는 글로 뵐게요~~

(추천인:glow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