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앱테크]설문조사로 돈버는앱 "패널파워"(추천인:glow08) 본문

정보/앱테크

[앱테크]설문조사로 돈버는앱 "패널파워"(추천인:glow08)

잔챙잇 2020. 6. 3. 16:07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섯번째 앱테크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벌써 다섯개나 되는 앱테크를 소개하고있는데 이번에 소개할 앱은

설문조사로 돈버는 앱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소개해볼려고해요!

앞전에는 음악,브라우저,스마트폰 사용여부에 관한 앱을 소개했었죠

제 경험상 각 각에 맞는 앱들을 사용하면은 효율이 좋다고 생각해요

예를 들어 앞전에 소개한 "뮤직캐시"는 음악을 들을때

웹서핑 같은경우에는 "코브라브라우저"

각각 성향을 가진 어플들이 유사한게 많지만

앱을 하나씩 잡아서 사용하는게 가장 효율적인것같습니다!

설문조사 앱같은 경우도 "오베이","패널나우","한국리서치" 등등 있는데 

갠적으로는 "엠브레인 패널파워"가 설문조사 앱중에는 조사량도 괜찮고

조사료도 괜찮은 것같아요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ㅎㅎ

그래서 앱테크 리스트 중에 설문조사 앱을 추가하여 앱테크를 진행하신다면!!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추천합니다

먼저 "엠브레인 패널파워" 가입하시면! 메인화면 이렇게 보이시는데

"엠브레인 패널파워" 메인화면

 

 

저는 지금 3,600원을 모았습니다 ㅎㅎ!!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기본 조사를 통하면 2,500원을

지급해줘서 실질적으로 제가 조사해서 벌은거는 1,100원 ㅠㅠ 

"엠브레인 패널파워"같은 경우에는 앱을통해서도 가능하지만 PC로 가능한것들도 올라오기도 해요

그리고 가입할때 적었던 메일로 조사하라고 메일이 오거든요 저는 운좋게 바로 메일 보다가 

들어온게 있어서 2개정도 더 받았어용!!

그리고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조사를 하는 수요가 끝나면 기본적인 것만 조사하고

50원만 줄때도 있어서 은근히 선착순 느낌도 강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시작하고 난뒤에는 하루에 한개는 꼭 있던것같더라구요!

여러 설문조사앱 같이 좌담회는 저는 아직...신청해보지도 않았지만 아직 좌담회 같은건

용기가 나지않네요 ㅋㅋㅋㅋ

젤중요한!! 환급!!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10,000원 이상부터 환급이가능한데

위에 보이시는 금액을 누르면 

적립금 페이지

 

이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그 후에 "적립금 사용" 버튼을 누르고

 

비밀번호 작성

비밀번호를 작성하면!

적립금 사용처 메뉴

이 화면이 떠용! 현금은 아까말한것과 같이 10,000원부터

문화상품권은 3,000원부터 사용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으로 교환 하실분들은 3,000원부터이니

빨리 교환 받을수 있겠죵??ㅎㅎㅎ

  아 그리고! PC로 하는 조사중에서 소리를 들어야한는 것도 있더라구요

사무실에서 일하시는분은 조금 난감 하실수도 있을꺼에요 왜냐...제가 그랬거든요 일다끝나구 집에서..ㅎㅎ

아직 앱테크 리스트 중 설무조사 앱을 아직 선택하지않으셨다면 "엠브레인 패널파워" 추천합니다!! ㅎㅎ

그리고 맨처음 언급했지만 저는 음악은 "뮤직캐시" 유튜브는 "캐시튜브" 브라우저는 "코브라브라우저"

이런식으로 각각에 맞는 앱테크를 사용하고 있는데 여러개를 많이 다운받는건 비추드려요

브라우저 앱테크 관련앱을 왕창 설치한다는지.. 예를 들어 "코브라브라우저"를 설치하고 "노랑"이라는 브라우저를 설치

하고 또 다른 브라우저를 설치해서 하는건... 정말 비추천이에요 각각에 성향에 맞는 앱들의 앱테크 앱을 

하나만 정해서 사용하는걸 거듭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다른 앱테크 앱으로 글을 써볼께용!! ㅎㅎ

그리고 지금 친구추천 이벤트도 하고있으니!! 블로그나 설문조가 앱테크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추천도해보세용!! 보너스 적립금 까지 준대용~~

설문조사하고 적립금 받자!

가입 후 조사 참여하면

기본 2500원 + 푸짐한 경품이!

추천인ID: glow08 

추천인ID 꼭 입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