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챙이

[앱테크]돈버는 앱 "타임캐시2"(추천인:hobi) 본문

정보/앱테크

[앱테크]돈버는 앱 "타임캐시2"(추천인:hobi)

잔챙잇 2020. 5. 27. 16:00

안녕하세요~오늘도 앱테크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벌써 3번째네요 ㅎㅎ

음악을 들으면서 돈버는 "뮤직 캐시",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는 시간에 따라 적립되는 "타임스프레드" 이 두 개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타임캐시2"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솔직히 타임 캐시는 별로 소개할 것도 없습니다 휴대폰 쓰거나 안 쓰거나 해도 적립이 되는 시스템이라

정말로 그냥 가만히 있으면 돈 주는 앱..???

타임캐시 메인화면

타임캐시1을 써보신 분도 계시겠지만 여럿 글을 찾아보니 "타임캐시2"가 적립이 좀 더 빨리 된다는 말이 있어

저는 "타임캐시2"를 선택해서 쓰고 있어요 "타임캐시2"는 만보기 적립도 있고

휴대폰을 꺼두거나 사용할 때도 적립이 되는 방식인데 따로 출석체크도 없습니다..

정말 그냥 휴대폰만 가지고 있으면 돈 주는 앱테크 앱... 

"타임캐시2"는 따로 할 게 없으니 그냥 설치만 해두고! 적립만 계속 받으면 되겠죠 ㅎㅎ!

하나 주의할 점은 적립이 위에 보시는 봐와 같이 P5 라고 적힌곳이 있죠? 포인트인데

10P가 될 때마다 1 캐시로 교환이 가능하다는 점 1P가 1 캐시가 아님!!

"타임캐시2"는 시작한 지 이틀 됐는데 저 정도! ㅎㅎ 그리고 "타임캐시2"에서 딱한 가지 귀찮은 건

포인트가 쌓였을 때 캐시 교환 버튼 눌려서 교환해줘야 하는 거! 엄청 귀찮죠(??)

걷기만 해도 OK 폰 꺼두어도 OK 폰 사용해도 OK 여러분도 "타임캐시2"!! 앱테크를 해보세요! ㅎㅎ

아참! "타임캐시2"는 현금으로도 전환되는 점!! ㅎㅎ

(추천인:hobi)

Comments